소상공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.
상태바
소상공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.
  • 이경호 기자
  • 승인 2020.11.10 16:21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오산시 소상공인의 날 기념행사 가져

오산시(시장 곽상욱)119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소상공인 권익보호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‘2020 소상공인대회 및 상생네트워크행사를 가졌다.

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(회장 김병도) 주관으로 개최된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, 장인수 오산시의회의장, 오산시 소상공인,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.

 

이날 행사는 오산시 소상공인 발전에 헌신한 소상공인 및 관계자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수여식과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.

 

오산시 소상공인연합회 김병도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소상공인연합회가 우리 시 소상공인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, “말뿐이 아닌 실질적인 정책과 소통으로 소상공인에게 다가가도록 힘쓰겠다고 강조했다.

 

이어서 곽상욱 시장은 축사를 통해 금년 1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오산시 소상공인 여러분들의 상황이 더욱 어려워 진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소회를 밝히며, “앞으로 더욱 더 소상공인이 진정으로 체감할 수 있는 시책을 개발하고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.

 

한편, 오산시는 경기도 최초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시범사업, 소상공인 특례보증 및 이자차액 지원 사업, 경영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.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